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군산맛집 어부네 추천해요~

by 빵덕아 놀자 2017. 9. 19.

군산맛집 어부네 추천해요~


어제 군산에 출장 갔다가

고객님께 추천받은 어부네 다녀왔습니다.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월요일인데도 거의 자리가 없었습니다.


숙소에서 택시타고 어부네 도착

정말 소박한 규모에요.





랍스터1kg주문 했습니다.

(고객님께서 충분할거라고..)

저번에 우리3식구 군산 여행올때

군산횟집에서 20만원 넘게 나왔는데..

거기에 비하면 가성비 최고네요 ㅎ






들어서면 오른쪽으로 좌식 테이블이 5개

왼쪽으로 입식 테이블이4개 있어요.





저희 자리에는 오른쪽에 음식이 셋팅 되어있었습니다.

소주를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전복과 활새우 전병이 나왔습니다.





정말 매콤한 조갯국..

얼큰 합니다.





천천히 1개씩 나옵니다.

전부 도착하고 찍으려고 했는데

나중에 2~3개 더 나왔는데 

배불러서 손도 못댔습니다.





작지만 장어도 나왔구요 ㅎ




서울에서 왔다고 특별히 큰 놈으로 잡았다고 하십니다.

감사합니다 사장님!!

너무너무 잘먹었습니다 ㅎㅎ



담날 일찍 현장에 투입해야 해서

각 1병씩만 하고 나왔습니다.


랍스터가 이렇게 많이 모여있는거 처음봐요 ㅎㅎ




새우들도 놀고 있네요.

담에 식구들이랑 다시 와서 스페셜 먹어봐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