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특허받은치킨 망우동 맛치킨

by 빵덕아 놀자 2017. 9. 21.

허받은치킨 망우동 맛치킨



저희동네 치킨집 맛집

맛치킨을 소개 합니다~

테이크아웃만 가능해서 그게좀 아쉬워요^^



저희집에서 도보로 5분거리의 맛치킨

간판의 캐릭터가 사장님 이셔요 ㅎㅎ



맛치킨의 장점 7가지 입니다.





내맘대로 반반반 입니다.

치킨 반반반을 모두 틀리게 맛볼수 있습니다.





내맘대로 반반반을 받고

생맥주도 1000CC 테이크아웃 했습니다.

무조건 3가지을 안해도 됩니다.^^




집에도착 해서 열어보겠습니다.

양념,후라이드,간장 으로 주문했습니다.






왼쪽부터 간장,양념,후라이드 네요.





간장,양념 확대샷 !!





맛치킨은 기름을 많이 사용하시지 않나봐요.

후라이드 색갈이 밝아서 뽀예요 ㅎㅎ




간장을 먹어 봤습니다.

맛있습니다. ㅎㅎ

후라이드도 튀김옷도 얅고 맛있네요.





울 3식구 깨끗하게 먹었네요 ㅎㅎ

망우동 맛치킨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