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서브웨이 평촌스마트스퀘어점 처음가봄ㅎ

반응형

서브웨이 평촌스마트스퀘어점 처음가봄ㅎ


얼마전 안양 W에이스타워에 교육 받으러 갔다가

늦은 점심을 먹게 되었는데

마땅한 곳을찿다가 1층에 서브웨이가 있더군요.



서브웨이 평촌스마트스퀘어점 계산대쪽 입니다.



출입구쪽 이구요.

늦어서 손님이 없네요.




아 근데 처음온 아재는 뭘 해야할지 몰라서 헤메네요 ㅎ

점원께서 메뉴를 고르고

순서대로 고르면 된데요 ㅎ




종류가 많아도 ㅎㅎ

심플하게 클래식에 1번 햄을 골랐습니다.





번호 순서대로 고르면

직원께서 그대로 첨가하여

샌드위치를 만드십니다.

그러니까 같은 메뉴라도 재료의 변화로

엄청 여러가지가 만들어 지네요 ㅎㅎ





대체로 거의 넣은거 같아요.




마지막 소스까지 고르면..





직원께서 열심히 만들어 주십니다.





드디어 만났네요.

야채가 많이 들어가서 저같이 야채 

안먹는 아재들도 좋겠습니다.

하나더 샀어요 빵덕이 주려고요 ㅎㅎ

아재의 첫 서브웨이 사용기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