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세븐일레븐 다방커피 오리지날

by 빵덕아 놀자 2017. 9. 19.

세븐일레븐 다방커피 오리지날


엊제 군산에 출장 같다가

세븐일레븐에서 커피득템 ㅎ

이름하야 추억의 다방커피 오리지날!!



숙소잡고 세븐일레븐에서 맥주와 안주를 사면서

발견한 다방커피!!ㅎㅎ


복고풍의 서양아저씨 그림과

추억의 둘둘셋 맛그래로 ㅎㅎ


내가 20대초 건축설계사무실 다닐때

정말로 사무실에 손님오면 다방아가씨가 

커피 배달을 왔었다..(벌써 20년이 넘었네 ㅜㅜ)





한국인이 사랑하는

리얼다방커피 ㅎㅎ

이런건 누구의 아이디어일까요?


진심으로 요즘 네소프레소 캡슐커피에 빠져 있지만

가끔 미치도록 먹고싶은

믹스커피!!

딱 그런맛이네요^^





그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다방커피!!

정말 예날생가 나네요.



이상 현장에서 아침으로 먹은

다방커피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