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GS25 편의점에 카페25 카페라떼 좋네요

반응형
GS25 편의점에 카페25 카페라떼 좋네요


GS25 편의점에 커피 살려고 왔는데
온장고에 따듯한 커피가 없기에
살펴보니 원두 커피가 있었네요 ㅎ

카페라떼가 강조 되어 있길레 주문!
1500원 입니다.


컵을 놓고 카페라떼 버튼을 누르면
아메리카가 나옵니다.


핫 카페라떼 크리머를
넣어서 풀면 카페라떼 완성 입니다.


뜯고 살펴보니 옛날 프림 같네요.


넣고 쉐킷 쉐킷 저어 줍니다.



크리머가 풀리면서
카페라떼 색깔이 나오네요.


완성!!
맛이 얼추 비슷한게
카페라떼 맞네요.
확실히 저어 주세요!



간단하고 저렴하게
GS25에서 카페라떼 즐기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