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아식스 고어텍스 트레킹화 젤 소노마3 구입

반응형

아식스 고어텍스 트레킹화 젤 소노마3 구입


신고있던 아식스 테레킹화가 낡아서

새로 구입한 고어텍스 트레킹화 젤 소노마3!!


화재현장에서 일할때 자꾸 미끄러져서

트레킹화를 신기 시작했는데

아식스가 저렴하고 푹신해서 편하거 같아서

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택배상자에 넣어져 있던 신발상자

개봉박두!!



여성용 발목양말을 넣어 주셨네요 ㅎ

감사합니다~




쨘!! 아식스 트레일러화가 나왔습니다.

사진데로 붉은색이 많이 들어가 있네요^^

무지 화려하지요?

많이 안팔려서 저렴하게 파나봐요.

온라인 최저가 6만원 초반대예요.




고어텍스 마크가 똭!! ㅎㅎ

동료도 아식스 트레킹화 고어텍스 신는데

비오는날 저는 1초만에 양말이 젖는데

동료는 멀쩡 하더군요^^




밑창 아웃솔 모습 입니다.

바닥이 젖은 화재현장에서도 안미끌어 질꺼 같아요.




트레킹화 옆모습 

신발이 전작보다 볼이 날씬해서

270이 작게 느껴지네요 ㅜㅜ

신으면 늘어 나겠지요?



\

신발내부 모습 입니다.

고어텍스라 그런지 신발이 전체적으로 딱딱해요.

전모델에 비하여 BOCK COUNT 변경으로 

홀드성을 강화 했다고 합니다.


신발의 쿠션도 전작은 많이 푹신 했는데

이번건 단단하면서 푹신 합니다.


신발이 전작에 비해 발볼이 좁습니다.

둘의 크기를 비교해 보니 길이는 같아서

늘어나겠지 하고 그냥 신을라고요.

반품,교환 하기 싫어서 그런거 아니예요

아식스 고어텍스 트레킹화 사실때

참고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