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성인 수면조끼로 라크로스 패딩조끼 샀어요~

by 빵덕아 놀자 2017. 11. 10.

성인 수면조끼로 라크로스 패딩조끼 샀어요~

제가 잘때 이불을 차는 버릇이 있어서

잘때마다 추워서 자꾸 깨는데요.

감기도 자주 걸리고요..


무슨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입는 침낭도 고려했어요)

수면조끼를 입으면 덜 춥겠다 싶어서

찿아 보던중 구입한 라크로스 패딩조끼를 발견!

오늘 받았습니다 ㅎㅎ



택배비닐 벗깃 모습입니다.

밝은회색으로 구입했습니다.

일단 수면조끼로 하려면 V넥이 좋을거 같아요.

집에 조끼가 있는데 목부분 때문에 잘때 못입었거든요.




105사이즈 인데 딱 맞습니다.

똑닥이 단추가 달려있고요.

얇고 가볍고 수면조끼로 딱이네요.

14,900원 무배로 ㅎㅎ

저렴하지요??



라크로스 패딩조끼 뒷모습 입니다.

실내에서 책상에 앉아 일할때나 

잘때 수면조끼로 딱이겠어요.

잘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