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머렐 슬립온 데일리 여자 봄 신발 딱이네~

반응형

머렐 슬립온 데일리 여자 봄 신발 딱이네~



족저근막염이 살짝 와서 겨울 내내

푹신한 아식스 트레킹화만 신다가

봄도 되고 발도 안 아프다고 하기에

저랑 집사람과 머렐 초경량 슬립온 구입했네요~


집사람 꺼 부터 도착하여

포스팅 해 봅니다~



택배 상자 안에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뭐 파손 되는 물건이 아니니까요~





등산화로 유명한 머렐 특유의 신발 상자

슬립온 도 편할 거 같은 느낌

 




회색으로 구입 했는데요

빈티지한 느낌이 나쁘지 않네요

회색 패브릭에 하늘색과 흰색 아웃솔 입니다




머렐 슬립온 정면 모습입니다

발 볼이 적게 나왔습니다

240mm 인데 크기는 맞는게

발 볼이 적다고 합니다


신다 보면 늘어날 거 같아서

그대로 신는다고 하네요




흰색 단단한 아웃솔 하단에 머렐마크

바닥 전체에 양각으로 그림이 있습니다

모양도 살리고 그립감도 높이고요





신발내부 쿠션은 

뒷굼치와 앞부분은 좀 있는편 이고요

아치 부분은 좀 단단합니다


걸을 때 아치 부분을 받쳐주려고 한 거 같아요




여성용은 뒷굼치 부분에 가죽 스티치를 양쪽에 덧댔습니다

남성용은 발등에 덧댔고요

택배 도착하면 남성용도 포스팅 하겠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득템했네요 ㅎㅎ

3만원 초반에 구입했습니다

여자 봄 신발 구입 하실때 참고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