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고진 트위스트 스텝퍼 7120 간단후기

by 빵덕아 놀자 2018. 4. 12.

이고진 트위스트 스텝퍼 7120 간단후기


요즘 미세먼지도 극성을 부리고

초3 아들은 자꾸 통통해지고

저도 통통해지고 여러 가지 이유로

집에서 운동 하려고 살펴 보다가

부피가 적은 스텝퍼로 결정!!


가격도 적당하고 상품평도 많은 

이고진 트위스트 스텝퍼를 구입 했습니다



큼직하고 무거운 택배 상자가 배달 왔습니다

상자에 이고진 스텝퍼라고 써있네요

상자를 재포장 한거 같은데 

개봉하니 새 제품이 들어 있네요




상자에서 꺼내니 비닐로 포장되어 있고

설명서와 오일 렌치가 들어 있습니다




비닐을 벗겼습니다

튼튼해 보이는 이고진 트위스트 스텝퍼 옆모습입니다




조금 위에서 설명서와 같이 찍었습니다




발판이 큼직 하여서

발판이 좁을 일은 없겠습니다

요철이 막 있어서 미끄럼 방지도 되고요




카운터 디스플레이 입니다

맨 위가 누적 총 개수 입니다 3개네요

중앙에 파란 버튼이 선택 버튼 입니다

사진엔 총 회수와 0.4 칼로리가 보이네요

선택 버튼을 누르면 시간이 보입니다


운동을 정지후 4분이 지나면 액정이 꺼지고요

운동을 다시 시작하면 계기판이 활성화 됩니다

선택버 튼을 계속 누르면 리셋 됩니다




바닥 중앙에 검은색 원형 레버가 보이지요?

저걸 +방향으로 돌리면 발판의 간격이 멀어지고

반대로 돌리면 간격이 좁아 집니다





제품의 만듬새는 좋습니다

저는 소리도 들을 만 하고 15분 했는데

다리가 엄청 운동이 됩니다


그런데 한가지 문제가 있네요

발판의 힘이 센데

힘의 강약을 조절 할 수가 없네요 ㅠㅜ

집사람과 아들은 하기가 힘 들거 같네요

저라도 열심히 운동해야 할거 같아요

구입 하실 분들 참고 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