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일 빠삐방 1300 (자석파스)섬유근육통에 효과있네요

by 빵덕아 놀자 2018. 4. 9.

대일 빠삐방 1300(자석파스) 섬유근육통에 효과있네요


제가 섬유근육통이 있어서

등과 목에 항상 통증을 달고 살아서

샤론 파스를 항상 붙이는데요


우연히 자석파스를 알게되었습니다

일제가 좋다는데 혹시나 해서

저렴한 대일 빠삐방 1300 구입을 해봤습니다


이놈의 통증만 줄여준다면야 뭐..

(근데 속은적이 많아서요ㅜㅜ)


통증때문에 요즘 안마기,독서대

기계식키보드, 키보드트레이

라텍스베게등등 

많이 구입하고 있습니다




자그마한 택배상자가 도착했습니다





대일 빠삐방 1300 입니다

근데 자석은 1200가우스 입니다

빠삐방 700은 700가우스 입니다


다른 제품은 가우스를 표시 안한게 많더라구요





대일 빠삐방은 쑤시고 결리는 부위에 붙이면

통증을 완화 시켜준다고 합니다

일회용이고 재사용을 금지 한다고 합니다

영구자석인데 왜 그럴까요??





10개 x3 해서 30개 구입했는데

큰통에 왔네요

비스듬하게 절취선이 나있습니다


구입 하려고 알아보니

재사용 되는 제품은 앞뒤가 구분 할수 있고요

리필패치를 따로 판매를 하더군요

저는 사용해 보고 결정하려고

일단 저렴한 대일 빠삐방1300 30개를 

1만2천원 정도 주고 구입했습니다






절취선을 따라 자르니

10개 3상자가 들어 있네요





떨리는 마음으로 한상자를 개봉 했습니다





까망콩같은 자석들이 줄지어 있네요





뒤를 보시면 패치가 보이지요?

가운데 1200가우스 자석이 하나씩 자리잡고 있습니다





모양은 볼록한데요

앞뒤 구분이 없이 똑같은 모양 입니다





1일 정도 붙이고 목욕 하려고 떼었습니다

피부쪽이 N극인데요

저렇게 1열로 쭈르륵 붙습니다




붙여놓은 대일 빠삐방 1300 모습입니다


1일 정도 붙여본 소감은

정말 등에 30개를 아픈데 짚어 가면서

붙였는데요 정말로 통증이 감소가 되네요^^


일반 파스처럼 붙이자 마자 느낌이 확  나지는 않지만

붙이고 나도 모르게 통증이 줄어 있습니다

정말 신기하네요

통증이 주는게 이렇게 행복할줄은 ㅎㅎ


근데 또 신기한게 떼면 다시 아파요

그리고 다시는 패치가 피부에 안붙어요

안아파 리필패치를 사서 붙여아 하나 고민 이네요


일단 자석파스 알아보시는 분들

자석파스 정말 효과 있습니다~~




대일 빠삐방 1300은 약국에서 파는 3M Micropore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어요 

이걸로 재사용 하고 있어요

(근데 어따 다 흘리고 6개 남음)


오른쪽에 파란색은 일할때 쓰던

사각형 납작 자석인데 스포츠 테이프로 자성 표시하고

3M 테이프로 붙어서 사용하는데 

저것도 효과 있어요

자성은 빠빠방보다 훨씬 강합니다




자석에 관심이 생겨서  

몸신에 자석으로 통증 잡는편 보고

4000가우스 짜리 자석 구입하여

(몸신 자석으로 온라인 판매중)

스포츠 테이프로 자성 구분해서 붙였습니다 ㅎㅎ


약통에 넣은 이유는 자석이 너무 쎄서

지들끼리 붙다가 깨지고 사람도 다칠수 있다네요

그래서 제가 생각한 방법이에요


근데 자석의 힘이 너무쎄서

샐프로는 안되네요 ㅜㅜ

몸신 자석과 스포츠 테이프로 만드과정

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