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인덕원 브런치카페 라붐팩토리 다녀왔어요

by 빵덕아 놀자 2018. 4. 9.

인덕원 브런치카페 라붐팩토리 다녀왔어요


안양 인덕원에 탄냄새제거 시공갔다가

장비틀고 커피숍에 갔습니다


라붐 팩토리 카페..

뭔가 규모가 클거같은 느낌..





커피,베이커리,아카데미,마켓

브런치,티... 무언가 많으걸 다루는 커피숍인가 봐요





입구에 커피 포대가 있네요

뭔가 범상치 않은 카페 이군요





계단을 올라가면서 보니

커피가 만들어지는 순서 같아요

계단 올라갈때 심심하지 않게 보라는듯 합니다





입구에 딱 들어서니

커피 판매대가 보입니다






내부가 굉장히 넓어요

정말 공장에 있는 커피숍 같아요

여기서 교육받아 창업도 가능한거같습니다




김팀장님이 커피를 주문하는 동안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바에 앉았는데 바너머 창뒤로 커피를 볶는 기계같아요

규모가 어마어마 합니다

진짜 팩토리네요





저희 뒷편에 빵이 있네요

직원들이 열심히 정리하고 계십니다





한쪽으로 바가 있으니

노트북 쓰기 좋네요

콘센트는 제 주위에 없네요^^




아메리카노는 진하게 부탁했는데

정말 진하고 맛있네요 ㅎㅎ

인덕원에 오시면 들르셔도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