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어린이 비듬엔 라우쉬 좋네요~(콜츠프트 안티 댄드러프)

반응형

어린이 비듬엔 라우쉬 좋네요~(콜츠프트 안티 댄드러프)



도현이가 언재부터 머리가 가렵다고 해서

살펴 봤더니 머리에 군데 군데 비듬이 있더라구요

병원에 여쭤봐도 머리감고 잘 말리라고 만 하시고..

그래서 알아보다가 구입 하게된 라우쉬 샴푸!!



저렇게 군데 군데 하얗게 비듬이 생겼습니다

아들이 약간 아토피가 있는데 

그것 때문인지 아니면 수영장물 때문인지

심란하네요


그래서 알아보던중 지인이 추천해준 라우쉬 샴푸 입니다

이름이 무척 어려워요

콜츠프트 안티 댄드러프 입니다




비듬두피 정화샴푸 라고 써있네요

용기의 그림으로 보아

비듬에 좋은 식물로 만든거 같은데요




천연 허브로 과다한 각질과 비듬을 정화 한다고 합니다

우리 도현군 두피도 좀 정화 했으면 좋겠네요





서비스로 보내주신 샘플입니다

비듬 각질 집중 관리코스가 또 있네요




보내주신 샘플이 어마어마 합니다

뭐 효과만 있다면야 뭔들 못사겠습니까만..




여러가지 두피와 피부를 관리할수 있는 

코스가 있네요



민감하고 약해진 두피에

더모 헤어 솔류션 이라고 합니다


지금 까지 2달정도 사용했는데요

확실히 비듬도 없어지고 가려움도 사라졌습니다

그래서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들이 수영장을 다시 다시면서 어떻게 될지 걱정 이네요

일단 사용하고 가려움과 비듬이 사지진건 확실하네요

비듬과 가려움으로 고생하시는 분은

써보시길 추천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