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망우동 초밥 스시기리 망우동 맛집인정!!

by 빵덕아 놀자 2018. 4. 2.

망우동 초밥 스시기리 망우동 맛집인정!!



지난번에 초밥을 먹고 너무 맛있었는데

회덥밥이 맛있다고 해서

오늘 쉬는날이고 해서 점심 먹으러 들렀습니다


우림시장 초입에 위치한 스시기리

점심때는 세트메뉴로 

회덥밥+초밥4+미니우동 9천원인데

요즘 밀가루를 끊는 기간이라

그냥 회법밥만 주문 했습니다




삼성 이승엽선수와 사진도 찍으셨네요




메뉴판 입니다

회덥밥도 종류가 많네요

다음엔 저녁에 사시미도 먹어봐야겠어요^^


초밥 정말 맛있어요

한번 드셔보셔요




사케도 몇종류 판매 하시네요





열심히 준비 하시는

사장님과 서비하시는 사모님



회와 야채가 듬뿍담긴 회덥밥이 나왔습니다





회덥밥 확대샷!!

밥과 같이 담겨져 나온것 같지요??





새콤한 초장을 들뿍 넣고요





밥과 함께 버무려 먹으믄

정말 맛나네요 ㅎㅎ





양도 푸짐해서 저 같은 아저씨도 배불러요~~ㅎㅎ

울동네에 사시는 분들 

한번 드셔보세요~~


지도를 올려 드릴라고 했는데

다음엔 아직 안올리셨네요 ㅎㅎ

전화 02-433-6167 이고요

위치는 우림시장 입구 용마프라자 상가1층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