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레고 마인크래프트 21141 좀비동굴 구입

반응형

레고 마인크래프트 21141 좀비동굴 구입


며칠 전 도현이가 한자급수 시험에 합격해서

선물사주기로 했는데

도현이가 레고 마인크래프트 좀비동굴을 사달라고 해서

홈플러스에서 2만원 후반대에 구입하였습니다



요즘 마인크래프트에 푹빠져 있는 아들이

고른 레고 마인크래프트 21141

부품개수는 241개 입니다




2개의 봉지로 이루어져 있고요

차례대로 조립해야 된다고하네요




조립하면서 열심히 설명하는 도현군





왼쪽부터 좀비,애기좀비,박쥐,스티브 입니다





왼쪽부터 자갈2개, 석탄광석, 레드스톤, 금광석, 다이아몬드 입니다





이제부터 기본적인 지형을

만들고 있데요





금방 완성했네요

이정도는 뭐 누워서 떡먹기죠 ㅎㅎ

왼쪽의 버튼을 누루면 TNT가 터져요




다른각도에서 본모습 입니다

꽃도 보이고 쿠키도 보이고

스티브 밑쪽에 검은색 레버를 당기면

상자가 밑으로 떨어져요




마인크래프트 21141 어린이들이 좋아하겠죠?

근데 저는 나이가 많아서 그런가

마인크래프트가 왜 재밌는지 통 이해가...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