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라떼3종 비교 카누 vs 루카스나인 vs 심플라떼

by 빵덕아 놀자 2018. 3. 23.

라떼3종 비교  카누 vs 루카스나인 vs 심플라떼


얼마 전 카누라떼 더블샷 포스팅을 했는데요

이상하게 마트를 가면 제눈을 사로잡는

다른 라떼 제품이었습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저는 참을수가 없어서

루카스나인 더블샷과 맥심모카 심플라떼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3가지 맛이 어떻게 다를까요??



가격이 제일 저렴한 심플라떼 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좋은맛을 낸다면 좋겠지요??





카누라떼랑 비슷한 가격의 루카스나인

9기압의 추출로 깊고 풍부한 에스프레소 더블샷과

무지방우유가 깊고 진한 맛의 비결이라고 하네요

(9기압이면 센건가??)





라떼 스틱3종을 일렬로 눞혀봤습니다

루카스나인이 14.9g 제일 무겁고

카누더블샷이 13.5g 

심플라떼가 10.5g로 제일 날씬합니다

물은전부 100ml을 사용합니다




각자 자기의 자리로 가서 한컷




컵에 커피를 부어 보았는데요

역시 표시된 양만큼 이네요

물을 부어보겠습니다




심플라떼는 맥심 모카골드랑 비슷하고요

루카스나인이 거품이 많네요

제가 느낀맛은 역시 가격이 저렴한 심플라떼는

모카골드에서 설탕만 뺀느낌이고요


카누더블샷과 루카스나인의 맛이 좋은데

카누는 많이먹어서 그런가 제입맛에 맞고요

루카느나인은 더풍부한 우유맛을 느낄수 있는데

각자 맘에 드시는 걸로 스시면 될꺼 같아요


비슷한 가격대라 그런지 서로

엄청난 차이는 없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