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면역과민반응개선 알렉스 섬유근육통인 제가 먹어봤어요

by 빵덕아 놀자 2018. 3. 27.

면역과민반응개선 알렉스 섬유근육통인 제가 먹어봤어요


얼마전 고등학교 친구한테 연락이 왔다

(몇개월 전에 친구가 알렉스를 알려줬음)

자기는 알렉스먹고 아토피 피부염이 

좋아진거 같다고

너는 어떠냐고 묻습니다


저는 바뻐서 그냥 잊었거든요

그래서 주문했습니다

면역과민반응개선 알렉스!!


딴지마켓에서 120정 1병에 68,000원 

2병에 123,000원 입니다

2병 주문했습니다




택배상자을 여니

알렉스 상자와 서비스로 보내주신

스킨케어 제품들..




굉장히 여러가지 네요

샴푸부터 선크림까지




장자를 여니 120정 짜리 2병이 들어 있습니다

성인은 하루에 아침,저녁 2알씩 총4알

120정이 한달분 입니다

총 2달분 구입한것이지요




특허받은 다래 추출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입에 녹여먹어도 새콤한 맛이 납니다




무착생료,무합성향료 입니다

어찌되었던 제발 이거 먹고

고질병인 섬유근육통이 완화되었으면

소원이 없겠습니다




알약 모습입니다

속도 똑같고요

알이 작지않아서 드실때 물많이 드셔야 합니다


후기에 보니까 

비염이신 분들과 햋빛 알레르기

(저도 햋빛 알레르기가 좀있어요)

아토피 피부염등

효과를 본 분들이 있던데

저는 1병 다먹었는데 좋아지는건 모르겠네요

1병 마저먹고 차도가 없으면 

안먹으려고요

면역과민반을 있으시분은

관심가져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