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블루투스 기계식 미니키보드 NKEY BT61 블랙적축 구입

by 빵덕아 놀자 2018. 3. 31.

블루투스 기계식 미니키보드 NKEY BT61 블랙적축 구입


키보드와 마우스를 쓰면서 불편한 점이

마우스가 너무 오른쪽으로 많이 치우쳐져서 

어깨가 많이 아팠습니다


방법을  찿던중 책상밑에 키보드 트레이를 달고

그 안에 텐키리스나 미니 키보드를 쓰면서

옆에 마우스를 쓰면 좋지 않을까 싶어서

스카이디지탈 기계식 미니키보드

NKEY BT61을 구입하였습니다




뽁뽁이에 싸여 왔습니다



스카이디지탈 NKEY BT61 LED

블랙 적축 입니다

지금도 이키보드로 포스팅 하는데요

자판이 엄청 부드럽네요

저는 키보드 누르는 압력이 적은게 좋거든요

오타도 적습니다




상자를 열면 불투명 비닐에 싸여 있습니다

사용설명서와 박스안에 

5핀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블루투스는 3대까지 연결이 가능 합니다

PC,휴대폰,패드 이렇게 3대를 연결후

옮겨가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키캡은 2중 사출로 되어있습니다

(영어만요)




극강의 미니얼리즘의 키보드

정말 작지요??

가로세로 29.3x10.2cm 입니다

그리고


800mA 리튬배터리 내장으로

최대 280시간(대기모드기준) 

사용가능 하다고 합니다


KEY락 기능으로 휴대시

눌러지는걸 방지하고요

방향키나 기타 다른키들은

Fn키와 조합해서 쓸수있습니다




키보드 상부 중간에 

5핀 케이블 연결구가 있습니다

저는 무선으로 쓸려고요

다은분이 지적했던 건데

키캡 밑부분이 마감이 않좋네요




키보드 밑부분 하단에 스위치가 있습니다




밑에 4군데 고무 받침대가 있어서

미끄럼을 방지 하고요





제가 쓰던 로지텍 키보드와

크리를 비교해 봤습니다

텐키와 방향키 만큼 자리를 확보했지요




키보드 트레이 설치우

마우스와 함께 올려봤습니다

일잔 손이 자연스럽게 내려오고

키보드와 마우스가 가까우니 

어깨가 훨씬 편하네요 ㅎㅎ


그리고 찰랑찰랑 한것이

기계식 키보드의 손맛이 이런거군요 ㅎㅎ


저처럼 어깨 아프신 분은

키보드 바꿔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