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망우동맛집 오대양횟집 스끼다시 좋아요~

by 빵덕아 놀자 2017. 9. 16.

망우동맛집 오대양횟집 스끼다시 좋아요~


우리동네 맛집 오대양횟집을 소개합니다~


우리집에서 가까운 오대양횟집

쓰기다시가 많이 나오는 집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항상 많아요.




우럭 대자를 주문했습니다.

스끼다시는 가격에 따라 차이가 있다고

써있습니다ㅎㅎ




빵덕이는 줄돔과 조우를 하네요.




실내는 전부 좌식테이블 입니다.

제옆으로 테이블이 있습니다.



짠!! 쓰끼다시 많이 나오죠?

동네횟집에서 이렇게 많이 나오기힘든데 말이죠 ㅎ




씨끼다시 디테일샷 입니다.

소라,멍게,알조림,주꾸미,문어 그외 몇가지 더있고요.




메인회가 나왔습니다.

우리 3식구 충분하겠지요?

참고로 빵덕이는 성인들 만큼 회를 먹습니다.




꽁치구이도 나왔네요.




얼큰한 매운탕으로 마무리 해야겠지요?

회가 남아서 샤브샤브로 먹었네요.

우리식구 이날도 잘먹었네요^^

우리동네 맛집 오대양횟집 입니다~



망우동 오대양횟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