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신의주 순대와쭈꾸미 미사강변점

반응형

신의주 순대와쭈꾸미 미사강변점


얼마전 미사강변지구에서 일을하고

늦은 점심을 먹었는데 

포스팅 해봅니다~



동료도 순댓국을 좋아하는데

마침 신의주 순대와쭈꾸미가 보이네요.

현장일하는 사람은 순댓국이 최고죠 ㅎㅎ




순대국이라고 써있네요 ㅎ

일반2개 주문 했습니다.




반찬이 깔끔해 보입니다.

부추도 주셨네요.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왠지 깔끔할거 같은 비쥬얼




순대도 일반순대가 아니라

정말 찹쌀 순대입니다.

고긱도 맛있고요.

말이 없어진 2인 잠시후...




정말 깔끔하게 비웠죠??

설겆이 하시기 편하시겠죠??

또 환경보호를 위해서 ㅎㅎ





늦게 가서 그런지

직원들이 늦은 점심을 드시고 계시네요 ㅎㅎ

내부도 깔끔한거 같아요.

근처에 들르시면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