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망우동 산오징어집에서 한잔해요~

by 빵덕아 놀자 2017. 9. 14.





망우동 산오징어집에서 한잔 했습니다~


어제 동료와 일끝내고 우리동네에서 한잔 했는데요

어디갈까 생각하다 오랜만에 들른

망우동 산오징어집!!


저렴한 가격에 여러가지 맛보는 재미가 있는곳 입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입짧은 동료가 산오징어를 좋아 한다네요.

대박셋트 맨아래 산오징어가 포함된 셋트로 결정~!!




모든안주는 2인기준 이라고 합니다.

가격이 올랐나 정겨운 손글씨 가격이 있네요.

반반이,오광이,짝꿍이 이름이 재밌어요.




골라먹는 대박셋트!!

네가지 골라서 29,000원 저렴하죠?




기본찬 입니다.

차가운 콩나물국이 나오네요.





오징어회가 먼저 나왔습니다.

정신없이 먹다가 사진을 찍었습니다 ㅎㅎ






몸에 좋은 전복이 나왔습니다.

꼬들꼬들 하네요.





새우튀김이 나왔는데 맛있네요.

망우동 산오징어집은 튀김을 잘하시는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동태탕이 나왔습니다.

셋트메뉴에 나오는 동태탕치고는 많이 나오네요^^





알까지 들어있는 동태 

제법 들어 있습니다.

2명이 배부르네요.






요건 신기해서 한컷

불이 원형이네요 ㅎㅎ

망우동에서 저렴하게 여러가지 맛볼수있는

망우동 산오징어집에 들러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