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안산 얼큰이 감자탕 & 병천순대

by 빵덕아 놀자 2017. 10. 20.

안산 얼큰이 감자탕 & 병천순대 


얼마전 안산에 출장 갔다가

점심때 들른 얼큰이 감자탕& 병천순대 이야기 입니다.

우리처럼 몸으로 일하는 사람들은 

든든한 순대국이 최고 인데요.



현장에서 가까운데 위치해서

찿아 갔더니? 좌측엔 감자탕 우측엔 순댓국 잠시 망설였으나

같은집 이네요 ㅎㅎㅎ




저는 얼큰이 순댓국 주문했습니다.

여러가지 조합으로 주문이 가능하네요.

얼큰이 순대국에는 곱창까지 들어 갑니다.



옆으로는 좌식 테이블이 있네요




사장님께서 열심히 음식을 줍비중이고요.



부추와 김치들 특이하게 양념된 새우젖이 나옵니다.



얼큰이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얼큰하면서 곱창까지 들어 있어서

왠만하면 안남기는데 밥을 조금 남겼습니다.

근처에 들리시면

드셔보세요~~


얼큰이 순대국&병천순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