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망우동 크리스탈 떢볶이 중독되는맛

by 빵덕아 놀자 2017. 10. 21.
망우동 크리스탈 떢볶이 중독되는맛

제가 망우동에 이사온지 3년 됬는데요
집사람은 여기서 학창 시절을 보냈는데
그때 맨날 가던곳 이래요

아마 1주일에 한번씩은 가는거 같아요


연륜이 느껴지는 외관
학창시절 그대로라고 하네요
여름에는 빙수도 맛있데요


주방도 세월이 느껴지죠?
근데 이름이 왜 크리스탈 일까요? ㅎ


소스를 이렇게 만들어 놓고
숙성 시키더라고요.
짜장맛, 고추장맛


크리스탈 떡볶이 가격표 입니다.
가격 참 착하죠?
즉석 떡복이 2인분에 라면,
오뎅 추가 합니다


안쪽에는 방도 있어요


이게 2인분 이에요 ㅎㅎ
라면과 오뎅 야끼만두 2개 추가
엄청나죠??


오우 맛나는 오뎅 ㅎㅎ


한번 끓여서 나오니
먹어도 되겠어요


오뎅 인데 굉장히 얇아서 좋아요


떡도 양념이 베어서 맛있고요


깔끔하죠?
울동네 크리스탈 떡볶이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