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오산맛집 콩미가손두부 본점

반응형
오산맛집 콩미가손두부 본점

오산 도축장에서 화재가 발생해서
화재복구 견적보고 점심 먹으려
유명 하다는 콩미가 손두부
본점에 왔습니다.


평일 늦은 점심이라 한산 하네요.
큰 기와집 이네요.


두부의 효능이 좋네요.
건강식 이자나요?ㅎ


실내가 넓고 깔끔 합니다.
두부 맛이 궁금 하네요.


콩미가 정식 주문 했습니다.


두부김치를 주시면서 동동주가
서비스라고 하시네요?


허걱 누룽지 동동주 맛보기 써비스!!
우왕 좋습니다 ㅎㅎ


CS사장님은 운전 담당이라
우리 냄새팀만 ㅎㅎ
맛이 구수하면서 달달 하네요.


동동주 한잔 먹으니
콩미가 정식이 나왔습니다.


두부와 수육을 쌈으로..


부침개와 밑반찬도 깔끔하고요.


맛있는 돌솥밥에..


굴비와 찌개3종 셋트 ㅎㅎ
만원에 행복 입니다.


깨끗하게 누룽지 까지 비웠습니다.


밥먹고 나오니 경치도 놓고요~
한번 들러 보세요^^
맛있게 먹고 얼른 서울로 가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