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에디파이어 S880 스피커 직구 후기

반응형

 

에디파이어 S880 스피커 직구 후기

책상 위의 스피커를 캔스톤 R30BT를 사용하다가

아들에게 물려죽고

유튜버 기즈모님이 추천한 에디파이어 S880을

직구로 구입하였습니다

한국에선 브리츠 BR 1900DB로 판매하는데요

가격이 10만 원 이상 차이 납니다

저는 티몬 캐시 때문에

티몬에서 구입했어요

중국에서 먼 길 왔는데

크게 찌그러진 곳 없이 왔네요

 

박스 속에 이렇게 박스가 있네요

에디 파이어 S880!!

주문 후 9일 만에 도착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어댑터와 여러 케이블이 들어있고

스티로폼 박스를 열면

스피커가 보입니다

트위터를 보호하는 투명 플라스틱이 있네요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에디파이어 S880

먼 길 오느라 고생했다

중국어로 적혀있지만

고음 저음 음량이라고 적혀있네요

(이걸 쓸 일은 없을 거 같아요)

AUX, PC, USB, 사광 입력, 동축, 블루투스 입력입니다

앗 110볼츠 파워 선

집에 놀고 있는 다른 파워선으로 연결했습니다

 

제 책상에 설치한 모습과 리모컨입니다

새로 산 DAC과

바이브 AAC320K(FALC)으로 들으니

정말 좋군요 ㅎㅎ

그런데 저음이 울려 아랫집에 민폐를 줄지 모르고

저음 시 부밍을 잡기 위해

스피커 받침을 DIY 하려고 재료를 주문했는데

만들어 보고 포스팅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