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AME J1URX 예판구입 음질좋네요

반응형

AME J1URX 예판구입 음질좋네요

잇님들 안녕하세요

우연히 이어폰 리뷰 유튜버가

AME(국내 커스텀 이어폰회사)사에서

저렴한 일반판 모델이 나왔다고 해서

구입을 했습니다

 

빨간색 케링케이스가 인상적인

J1URX 입니다

예판 때 사서 이어 팁을 더 받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폼 이어 팁이 좋다는데

저는 실리콘 팁이 더 좋네요

이어폰은 저렇게 비닐에...

정말 음질에만 신경 쓰셨네요 ㅎㅎ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르게 보여요

정말 커스텀 이어폰 삘나지요?

마감이 정말 좋습니다

V3라고 써진 것이 왼쪽입니다

갤럭시S21에 이어폰 단자가 없어서

3만 원짜리 DAC를 샀는데

이어폰도 좋지만

이게 정말 끝내주네요

호텔캘리포니아(아재라..)

듣는데 이제껏 들은 곡들은

무두 가짜였어요 ㅎㄷㄷ

드럼의 심벌 소리가

정말 금속성 소리가 나고요

스틱과 킥의 소리가 정확하게 들려요

아.. 이렇게 환자의 길로 들어 서는걸까요?ㅎㅎ

예는 낙동강 오리알 됐네요

지못미..

그나저나 아들녀석 디지털 피아노 사주면서 알게된

스피커와 앰프 DAC이

자꾸 눈앞에 아른거려서 큰일 났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