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고진 워킹패드 J5 중고로 저렴하게 운동~

반응형

이고진 워킹패드 J5 중고로 저렴하게 운동~

요즘 아파트에서 걷기 운동중인데

산속에 아파트라 바람도 많이 불고

비올때는 못걸어서 (핑계지요ㅎ)

워킹패드를 중고나라에서

알아보다가 이고진공홈에서 중고를

팔길레 얼른 주문했습니다

0마트 세일기간 이라 더 저렴하게 샀어요

이고진 워킹패드 J5가 도착

무거워 죽는줄 ㅎㅎ

폰트가 워킹데드가 생각나요

낡은 상자를 여니 스티로폼으로

잘포장되어 있네요

설명서,안전키,리모컨,윤활유가 들어 있습니다

중고를 샀지만 물건은의 외관은

새거네요

다만 AS가 3개월 입니다

 

윗쪽엔 바퀴가 밑에는 고무 발톱?이 있네요

미리 방진패드를 구입했습니다

2개씩 받쳐놓을려고요

거실에 안놓는 조건으로 구입했기때문에

안방 발코니로 옮기겠습니다

바퀴가 있어서 직직 후진은 편한데

턱을 넘을땐 들어야 합니다

이불넣을 앵글 설치하고

딱 들어 갑니다 ㅎㅎ

 

걸으면서 찍어서

사진이 흔들렸네요

한번은 왼쪽부터

시간,스텝수,거리 구요

한번은 칼로기,스텝수,속도가 번갈아 나옵니다

소음은 있지만 방진패드를 깔아서

밑에집에 피해가 가진않으거 같은데

엘리베이터에서 만나면 여쭤봐야겠네요

워킹패드 알아보시면 중고도 괜찮은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