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모나미 볼펜 탑골셋트와 153 칼라볼펜

by 빵덕아 놀자 2021. 4. 9.

모나미 볼펜 탑골셋트와 153 칼라볼펜

 

예스24에서 단독판매 한다는

153칼라볼펜과 같이산 에프엑스 일오삼 셋트

 

 

이름이 재미있는데요

자개장 블랙,떡튀순 블랙,이발소 블루,은쟁반 레드 ㅎㅎ

 

 

 

각 이름과 어울리게

각자의 모양이 볼펜내부에 그려져있어요

 

 

육각형 몸체에 

그립은 상당히 부드럽고 느낌이 좋아요

 

 

 

폰트 색깔을 보면 

볼펜색을 알수있습니다

 

 

 

한번 써봤는데

0.5이고요 잘써지네요

 

 

 

153 칼라볼펜 입니다

화려하네요 ㅎㅎ

 

 

 

1980년에 출시되었다는데

그때 그모습을 재현한거 같아요

라떼는 그랬지요 ㅎㅎ

 

 

 

피부분장용 사용금지 ㅋㅋ

 

볼펜도 옛날 그모습입니다

문구 좋아하시면 한번 구입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