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맥스 정말크네요

by 빵덕아 놀자 2021. 4. 6.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맥스 정말크네요

 

이번에 이사하면서

거실에 둘 공기청정기를 구입하였습니다

원래 샹오미 공기청정기가 있어서

필터관리를 쉽게 하기위해 샤오미 미맥스를 구입했는데

필터가 완전 다르네요 ㅎㅎ

 

무슨 냉장고가 오는줄 알았어요 ㅎㅎ

 

 

상자하부에 프라스틱 손잡이를 빼주세요

 

 

제키에 너무 높아서

공기청정기를 못빼고 상자를 뒤집어서

상자를 빼냈어요

 

 

집사람이 싼거만 사지말고

좋은거 사라고 해서 샀는데 

이렇게 클줄이야 ㅎㅎ

소리는 괭장히 조용해요

 

 

순백색의 하얀 미맥스에어

공기정화 면적이 120m2나 됩니다

 

굉장히 크고 두꺼운 필터가 양쪽에 2개 

들어갑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3C랑 비교

미에어 맥스는 좌우에 구멍이 뚤려있고

그안에 4각형 필터가 들어가요

 

가격이 저렴하지 않아서

아파트에서는 작은거 여러게 사는게 낮지 않을까 싶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