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대전 송촌동 블리스위드 커피 분위기 좋네요

by 빵덕아 놀자 2018. 1. 15.

대전 송촌동 블리스커피 분위기 좋네요


오늘도 대전에 출장을 왔습니다^^

장비를 돌리고 시간을 보내야 하는데

고객님댁 근처에 블리스커피가 있네요


지도보고 찾아온 블리스위드 커피

왼관으로 보아 내부가 넓을거 같아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주문하는데

허니브레드가 보이네요 ㅎㅎ

대전오느라 새벽에 일어나 출출했는데

같이주문!!




콘센트가 있는 자리에 앉아서

주위를 살펴 봅니다




입구쪽 모습입니다

오른쪽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칸막이 안쪽으로 도 테이블 공간이 있습니다




다시 안쪽으로 룸이 있네요

예약석 입니다

일식집에 테이블처럼 되어 있네요




드디어 주문한 허니브레드와 커피가 나왓습니다

오오 맛있겠네요 ㅎ



허니브레드가 따끈따끈 하네요





어우 꿀맛이에요^^



아메리카노도 맛나네요

근처에 오시면 꼭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