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부천 젠모텔 사용후기

by 빵덕아 놀자 2018. 1. 13.

부천 젠모텔 사용후기


며칠전 부천에 화재냄새제거 시공후

새벽에 2일차를 해야해서

가까운 모텔을 검색해서

젠모텔에 하루 묵었습니다


어플로 4만원에 예약 했습니다



로비에 원두커피 머신과 팝콘등 과자도 있네요



3층에 묵었습니다

현관색이 이쁘죠?




더블침대와 소파가 보이네요




침대쪽에서 TV쪽 모습입니다

컴퓨터가 2대인데 작동이 잘됩니다

피곤해서 포스팅은 패스했어요 ㅎ




젊은 사람들이 오는곳이라 그런지

모니터도 크고요



욕실 모습입니다




냉장고에 과자도 있어요




서비스로 귤도 주시고 ㅎㅎ



욕실엔 좀좋은 샴푸세트네요




화장품과 헤어 제품들 입니다



드라이는 데탑옆에 있네요


이상 부천의 젠모텔 이용하실때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