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카누라떼 더블샷도 구매 했네요

by 빵덕아 놀자 2018. 1. 27.

카누라떼 더블샷도 구매 했네요



네소프레소를 먹다가 다른것도 먹어보고 싶어서

구매한 카누라떼를 맛보고

이거다 해서 30T 짜리를 사서 금방먹고

재 구매하려고 보니 아니!!

카누 더블샷라떼!! 바로 구입했습니다




카누 더블샷 라떼 50T 상자 입니다

중량은 675g 스틱하나에 13.5g 입니다

그냥 라떼는 12g이고요




물의양은 비슷하네요

상자의 색상이 더 진하네요




-196도씨 마이크로 그라인딩 공법으로

미세하게 갈아넣은 원두가루라네요

그래서 그런지 커피를 먹어가면서 

커피 색상이 점점 짙어져요 ㅎ




스틱도 더블샷이 조금더 크네요




좌측 카누라떼 우측 카누




카누 더블샷라떼 인데

라떼를 다먹어서 비교가 안되네요

색상이 약간 진해요

물론 커피맛도 조금더 진한데요

저는 그냥 다좋아요 ㅎㅎ




아 그리고 주문한 네스프레소도 왔는데요

맛에 질린게 아니고 

대량 주문한게 나중에 맛이 변한거네요

새거 먹으니 너무나 맛있네요

네스프레소는 조금씩 주문해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