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논현동 이노 로스팅카페 왔어요

by 빵덕아 놀자 2017. 12. 24.
논현동 이노 로스팅카페 왔어요

오늘이 24일 크리스마스네요^^
하지만 논현동에 라텍스가 타서
탄냄새제거 출장 왔습니다

장비를 걸고
커피한잔 하려고 찿아보니
고객님댁 바로앞에 커피숍이 있네요

이노 로스팅카페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네요


논현동인데 가격도 착해요
라떼3500원 주문 했습니다


느낌있는 흑백 사진도 있고요


쇼파도 있어요
커피원산지 지도가 재밌네요


안쪽에는 컬러풀한 그림이 있는
원형 테이블 공간 이고요


입구쪽 모습 입니다


주문한 카페라떼가 나왔습니다
역시 크리스마스 분위기 ㅎ


저는 새로산 책좀 볼까합니다

동료는 노트북으로 포스팅을 하네요
셀프 모자이크 ㅎㅎ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