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디 아트 오브 더 블릭-레고 예술이 되다!

by 빵덕아 놀자 2017. 10. 25.

디 아트 오브 더 블릭-레고 예술이 되다!



얼마전 레고 좋아하는 아들과 집사람이

다녀온

디 아트 오브 더 블릭 을 포스팅 해볼려고요.



CNN이 선정한 꼭 봐야할 10대 전시 라네요!

내년 2월4일 까지니까

레고 좋아하는 저녀랑 다녀 오세요!

(매월 마지막 월요일은 휴무 입니다)




성인은 13,000원 어린이는 9,000원 이네요.




뵈비우스의 띠 같은작품

집사람이 첨으로 사진촬영에 응하니까

작품명을 못 찍었네요 ㅎ




 저런 그림을 표현한 작품은 어떻게

만들었을까요? 정말 사진으로 봐도 신기 합니다.




고릴라 입니다.

그기가 작은데도 잘 표현 했네요.




레고로 표현한 정물들

정말 잘만들었네요.

저도 한번 도전해 보고 싶은데 ㅎㅎ




디 아트 오브 더 블릭 하면

이작품 이죠!!




티라노 사우르스의 뼈도 표현 했습니다.



엉덩이를 어떻게 표현 했는지

너무 궁금했데요 ㅎㅎㅎ




디테일이 너무 궁금하데요.




실물 크기에 그랜드피아노 네요.




레고가 저렇게 여러가지 색상과 톤이 있는게

너무 신기해요.

아들이 정말 열심히 관람 합니다.

다음엔 저도 가야 겠어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신들도 표현했네요




마지막에 레고도 만들어 보고요.




결국은 하나 득템 했네요 

표정이 왜그래?ㅎㅎ


디 아트 오브 더 브릭 가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