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덕이와

스마트폰 삼각대와 블루투스 리모컨 셔터 버튼 구입

반응형

스마트폰 삼각대와 블루투스 리모컨 셔터 버튼 구입


얼마 전부터 도현이가 스톱모션 으로 

동영상 만든다고 하여서 레고로 찍었는데

스마트폰 들고 매번 찍기가 너무 힘들고 흔들려서

N사 핫딜에 저렴한 게 떳길래 주문했습니다


스마트폰 삼각대와 블루투스 리모컨 셔터 버튼!

(블루투스 버튼은 화면에 손대지 않고 찍으니

편할 거 같아서요)



2개 합쳐 1마원 정도 에 구매했는데

큼직한 택배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삼각대와 블루투스 리모컨 셔터 버튼입니다

가운데 스마트폰 그립은 기본 무료입니다

저는 전에 구입한 것이 있습니다

(키 작은 삼각대 구입 했는데 별로네요)




리모컨 셔터를 개봉하니

영어로 된 설명서가 들어 있는데

설명서 필요 없습니다




블루투스 리모컨 셔터 버튼 블랙입니다

정확한 이름을 몰라서 길게 썼어요 ㅎ

근데 누가 사용한 것처럼 기스가 많네요




리모트 셔터라고 적혀 있네요

배터리는 들어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연결 잘되고 작동 잘됩니다





삼각대와 기본으로 제공되는 스마트폰 그립입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그립은 쓰기 어려우실 듯)

그냥 평범한 삼각대 이고요

석유 냄새가 많이 나네요


최대로 폈을 때 1020mm입니다





1단 정도 폈을 때 모습입니다




책상 앞에 최대한 높여서 촬영

책상 무지 지저분하네요 ㅎㅎ

책상위의 물건을 많이 찍어서 겸사겸사 구입했는데

걍 아들 장난감으로 사용해야 할 듯요

 



도현이가 스톱모션으로 촬영한 

인도미누스 렉스의 공격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