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덕이와

레고 크리에이터 31073 신비한 드래곤

반응형

레고 크리에이터 31073 신비한 드래곤



어린이날 선물로 사준 

레고 크리에이터 31073 신비한 드래곤!!

도현이가 저렴한 레고를 골랐다 ㅎㅎ

(정말 너무 비싸요ㅜㅜ)


온라인은 2만 원 정도 하고요

저희는 망우 홈플러스에서 

2만2천 원 주고 구입했습니다


크리에이터 시리즈는 3 in 1 으로 

가성비가 좋은데요

첨으로 3가지 모두 만들었습니다 ㅎㅎ




레고 31073 크리에이터 상자 앞면입니다




상자 뒷면 입니다

신비한드래곤,트롤,거미 3가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내용물은 설명서 3종류

223피스의 블럭이 3 봉투에 나뉘어서 담겨있습니다




당연히 드래곤부터 만듭니다




모양이 두꺼비 같아요

조립하는 속도가 빨라져서 금방 만듭니다




머리가 완성되었네요

드래곤 아니랄까 봐

입에서 불이 나네요 ㅎㅎ




날개를 만들어 붙이니

영락없는 드래곤 맞네요




다음날 블럭을 해체해 달라고 하더니

금방 거대거미를 만드네요




무서운 거미가 금방 완성되었습니다

며칠 책상 위에 놓고 놀더니..




홍천 여행 가서도 만드네요

트롤을 만들었는데



트롤을 완성후 사진을 깜빡했습니다ㅜㅜ

뭐랄까 고릴라 같은 모습입니다


어린이날 선물로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레고 크리에이터 31073

신비한 드래곤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