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카누라떼 + 카누 아메리카노 콤보팩 구입

by 빵덕아 놀자 2018. 1. 7.

카누라떼 + 카누 아메리카노 콤보팩 구입


집에 캡슐커피를 구입한지 어언1년이 지났다

더 이상의 커피는 없다고 자부하며

지내왔는데 어느날 TV의 광고를 보고

뇌리에 팍 꽂히는 카누라떼!!


사실 집사람은 캡슐커피가 써서 잘먹지 않거든요

이런저런 이유로 카누라떼 콤보팩을 구입해보았습니다

(머그컵도 주니까요^^)



집사람이 도깨비 이후로 제일 좋아하는 공유..

택배박스를 개봉하니 카누 콤보팩 상자와

조선달타운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보내주신 커피와 볼펜

글귀가 재미있어요 ㅎㅎ




요런건 한번더 찍어야 제맛!

소망데로 더 주문할거 같아요

카누라떼 기대이상 맛있네요 ㅎㅎ




내용물은 카누라떼30개 + 카누 아메리카노 미니 30개 2통 = 총 90개 입니다

가격은 택포 19,500원 입니다




콤보팩 상자를 열었습니다

카누라떼 상자와 마일드로스트 미니 2상자 머그컵 1개 입니다




머그컵은 아메리카노 처럼 올블랙

카누라떼는 1포에 12g  아메리카노는 0.9g 으므로

라떼가 30개라도 상자가 훨씬 큽니다




설계사무실에서 쓰던 10cm 스케일과 비교샷!

옛날에 먹던 두드러운 블랙도 추억 돋습니다



 


내친김에 한잔씩 타 보았습니다

아 둘다 좋네요 ㅎㅎ

카누라떼는 단맛이 전혀 없고 라떼 본연의 맛이네요

다 먹으면 다시 구입해야 겠어요

커피 좋아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