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군포카페 차차 커피하우스

by 빵덕아 놀자 2017. 12. 11.
군포카페 차차 커피하우스

오늘 군포에 탄냄새제거 출장와서
장비 돌리고 커피 한잔하려
현장 근처 차차 커피하우스에 왔어요

큰길에서 들어갈수 있는데 몰랐네요
복도쪽 입구로 들어 갔습니다


커피하우스라 카운터가 집모양 인가?
아무튼 이쁩니다
라떼와모카 주문 했습니다

가격도 착하네요 ㅎ


샌드위치나 빵도 있고요


큰일 입구쪽 모습 입니다


주문한 커피가 나왔습니다
오늘 4잔째 먹네요^^


천천히 주위를 둘러 봤습니다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네요


센스있게 테이블마다 콘센트가 있네요



때가 때인지라
크리스마스 트리도 있고요


노트북 펼친 동료가
와이파이 비번 찾을때 보니
테이블 인형 뒤에 있네요 ㅎ

군포에 오시면 들러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