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천안포차 추억의 아인포차 -아름다운인연

by 빵덕아 놀자 2017. 11. 28.

천안포차 추억의 LP듣는 아인포차 -름다운



얼마전 천안에 탄냄새제거 출장 갔다가

천안 성정공원 근처에 숙소를 잡았는데

약품냄새도 많이 맏고 해서 얼큰하게 먹고 싶었는데

아인포차 발견!! 추억의 음악이 흐르는 그곳으로 들어 갔습니다.


뭐 먹을까 하다가

메뉴를 닭볶음탕으로 했는데

아인포차가 딱 보이네요 ㅎㅎ

스피커에서는 변집섭의 노래가 흘러 나오고 있었습니다.



아하 사장님께서 DJ가 되어

신청곡도 틀어 주시네요

아..LP판 저도 이만큼 있었는데 

엄니가 왜 쓸데없는 걸 가지고 다니냐고 버리셨습니다ㅜㅜ



기본찬에 전도 주시네요.




아기자기한 메뉴판 ㅎㅎ




추억의 스타들이네요

돌아가신 휘트니 누님도 보입니다.



사장님께서 선곡도 하시고 ㅎㅎ

저희 또래의 남자 손님들이 

신청곡을 많이 신청 하셨어요.




실내가 깨끗한게 신장개업 하셨나봐요.



주문한 닭볶음탕이 나왔습니다.

닭은 좀 작은데 국물이 많습니다.

좀 졸여야 제맛이 나지요?




제가 술을 먹으면 안돼는데 

오늘은 조금 먹겠습니다^^

산소소주 린 이네요.




국물이 자작해 졌네요

국물맛이 매콤새콤 합니다.

소주가 술술 들어 가네요



안주가 모자른듯 하여 두부 김치도 주문!

김치도 시큼새콤 맛 있습니다~^^

천안에 계신분들 소주 한잔 하며

추억에 빠져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