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샌집 은평구 맛집 흑돼지 생삼겹살 추천

by 빵덕아 놀자 2017. 11. 1.

홍샌집 은평구 맛집 흑돼지 생삼겹살 추천


은평구에 화재냄새제거 시공갔다가

새벽에 장비를 수거해야 해서

근처에 숙소를 잡고 저녁을 먹으려고 검색을 하니

이름도 특이한 홍샌집이 나오더군요.


일요일 저녁이라 한산한데

문을 열었네요.



2층으로 올라갑니다.

계단에 유명한 분들과 찍은 사진이 많네요.

맛집 인가봅니다.




간장게장 정식과 보리굴비 정식이 있네요.

소주한잔 해야 하므로 ㅎ

흑돼지 칼집삼겹살 주문 했습니다.

13,000원 가격도 적당 하네요.




실내에 화분이 많습니다.




계단을로 몇개단 올라가면

테이블이 더 있습니다.

한두 테이블 손님이 있어서 외롭지 않네요.

10까지 영업하신다닌까 2시간 정도 남았습니다.


반찬이 깔끔해 보입니다.

명이 나물도 있네요.




배추김치와 갓김치도 나옵니다.

오 너무 좋습니다ㅎㅎ



흑돼지 칼집삼겹살이 나왔습니다.

2인분 입니다.

흑돼지오겹살에서 딱 껍질만 없네요.

두툽한게 맛있을거 같은 예감이듭니다.



노릇 노릇 익어 갑니다.

돼지기름이 흐르는 곳에 

푹익은 김치를 올려 놓았습니다.




쌈장과 소금도 예사롭지 않지요?




오 고기가 다 익었습니다.

마늘도 올려주시고요.



흑돼지 삼겹살 크게 한쌈 싸서..




동료와 한잔 합니다.

내일 새벽에 나가야 하니 조금만~



명이 나물에 갓김치도 넣어서 한쌈 ㅎㅎ



1인분 추가 했습니다.

시간만 넉넉하면 2인분 추가 했을거 같아요.

다음엔 일찍가서 많이 먹고 싶네요.

홍샌집 흑돼지 삼겹살 추천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