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힐링큐 쿠션 안마기 힘이쎄네

by 빵덕아 놀자 2017. 10. 26.

힐링큐 쿠션 안마기 힘이쎄네


인터넷 서팅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힐링 쿠션안마기!!

제가 섬유근육통이 있어서

집사람이 매일 아침에 목이랑 등을 주물러 주거근요.

이것도 보통일이 아니거든요 ㅜㅜ


힐링큐 쿠션안마기 보고 이거다 싶었습니다.

바로 주문했습죠 ㅎㅎ

27,000원에 무료배송!

저렴한 가격에 성능은 어떨지 걱정 했었습니다.



택배상자가 도착했습니다.

상자에 특징이 잘 나와있습니다.

1.간편한 쿠션형 주무름 안마기

2.원버튼의 쉬운 조작법

(한번 누르면 동작 또한번 누르면 온열 계속 누르면 OFF)

3.신체온도에 가까운 온열기능 - 한참 있으면 따듯 합니다.



사잔 처럼 땅콩형 쿠션 안마기 예요.




택배상자를 벗겨도 상자가 또 나오네요.




열어 보았습니다.

어뎁터와 설명서 본체가 들어 있네요.




땅콩 모양의 쿠션안마기 

돌아가는 롤러의 실루엣이 보이네요.




뒤에 찍찍이 벨크로 끈이 있는데

목 받침 할때 쓰이는 거 같습니다.

써보니

저 벨크로가 쿠션에 붙었다 떨어져서

안마기 천이 좀 낡아지는 느낌입니다.

저는 집에서 큰 쿠션위에 놓고 

누워서 쓰므로 쓸모가 없더군요.




힐링큐 쿠션안마기 뒷모습 입니다.

저는 유선형 으로 구입했습니다.

중간에 전원선이 나와 있고

우측 상부에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전원 버튼 모습 입니다.

(한번 누르면 동작 또한번 누르면 온열 계속 누르면 OFF)




차량용 전원잭도 들어 있습니다.




빵덕이가 모델로 나서 주었습니다.

한달정도 써보니 덩치는 작지만 힘이 쎄서

아침마다 목과 등을 마사지 하고 있습니다.


한달 사용하니 처음보단 좀 약해진 느낌인데요.

그래도 꿋꿋히 돌아가면 제 등을 마사지 해주고 있습니다.

마사지볼이 좀 딱딱한거 같고

마사지 볼이 내부에서 돌아가며 마사지 하면 

좋을거 같은데요.


기회가 되면 힐링큐에서 나오는 

의자 안마기를 체험해 보고 싶습니다.

등이 너무 아프거든요 ㅎㅎ

좌우간 저렴한 가격에 잘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