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갑상선보조제 THYROID SUPPORT 아마존 직구후기

반응형

갑상선보조제 THYROID SUPPORT 아마존 직구후기


몇달전 아마존으로 직구한

갑상선보조제 4통을 구입했는데 

집사람과 2통씩 먹고 후기 올려봅니다.


아마존에서 구입하고 배대지 거쳐서 오는데

2주정도 걸렸습니다.

이것때문에 아마존 직구 공부했습니다^^


배대지에서 택배비 10.5불 들었습니다.




오 드디어 사진으로만 보던

갑상선보조제 Thyroid support를 받았습니다.

아마존 후기가 너무 좋아가지고 

기대를 걸고 주문했었지요.


하지만 저는 섬유근육통까지 있어서 그런지

피곤함은 크게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저하증인 집사람도 큰변화을 못느꼈다고 합니다.ㅜㅜ




한병에 21달러 조금 넘구요.

60알 들어있는데 하루에 2알씩 먹으니까.

1병에 1달치 입니다.




요오드와 비타민12 여러가지가 들어 있네요.

제가 다니는 류마치스내과 선생님은

한국사람은 요오드가 모자랄일이 없어서 필요 없다네요 ㅠㅜ




제가 6월쯤 받았으니

제조하고 바도 받았네요.




초록색이 영롱하죠?

이걸 살라고 공부많이 했습니다^^



알약이 조금 커서 먹을때 목에 자꾸 걸리는 느낌이 나요.



총평: 저는 섬근을 앓고 있어서 효과를 못봤고요.

집사람도 큰 변화을 못 느꼈다고 합니다.

구입하실 분들은 1병만 사서 드셔보길 권합니다.

배송비때문에 여러개 샀다가 돈만 낭비할구가 있겠습니다.


갑상선 저하증에 고생하시는 분들 

참고 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