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배동 출장가서 산채순대에서 점심먹기

by 빵덕아 놀자 2017. 9. 24.

방배동 출장가서 산채순대에서 점심먹기


얼마전 방배동에 페인트냄새제거 출장가서

순대국 먹은 이야기입니다.


현장 가까운곳에 심동리 산채순대가 있네요

왠지 순대가 순수하고 맛있을거 같은느낌 ㅎ




현장일을 하다보면

일직먹거나 늦게 먹을때가 많아서

한가할때 올때가 많습니다.


내부가 깔끔하네요.

사장님께서 깔끔한 성격일 확율이 높습니다.

이럴때는 음식도 깔끔할 확율도 높죠 ㅎㅎ


전국을 출장가고 돌아다니며 음식을 먹다보니

첫인상에서 맛을 짐작할수 있습니다 ㅎㅎ




밑반찬도 깔끔하고 간결하지요?




국물도 맑은게 맛있을거 같습니다.

매운 양념장을 조금 넣고 맛을 봅니다.




건더기도 알맞게 들어있고

국물맛도 깔끔합니다.

역시 저의 생각이 맞네요.




저도 깔끔하게 비웠습니다.

자~알 먹고 갑니다~~

가서 페인트냄새제거 해야죠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