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흥 신천역 맛집 천지연 민물장어

by 빵덕아 놀자 2021. 4. 8.

시흥 신천역 맛집 천지연 민물장어

 

시흥 출장갔다가 

천지연 민물장어에서 장어 먹었습니다

신천역 바로옆에 위치한

천지연 민물장어

2층입니다

 

 

옆에 계단이 있습니다

올라가봅니다

 

 

명품장어 한판

소금구이,양념구이,간장구이

골고루 3마리 나오네요

 

 

 

 

반찬이 처음엔 나오고

그담엔 셀프로 드시면 됩니다

 

 

드디어 명품장어 한판이 나왔네요

너무 맛있어요 ㅎㅎ

 

 

여러가지로 쌈싸서 먹고요

 

 

암반수 처음처럼도 맛있네요 ㅎㅎ

천지연 민물장어 추천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