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산본역 종로빈대떡 홍어전문 캬~

반응형

산본역 종로빈대떡 홍어전문 캬~


얼마 전 산본에 화재복구 갔다가

숙소를 잡고 

저녁 먹으려고 음식점 찾던중

종로빈대떡 홍어전문이 똭 보이네요



저는 광화문에서 직장 생활을 해서

종로 빈대떡 홍어전문을 보니

너무 반갑네요

실제로 종로에서도 

장사를 하셨다고 합니다




해물빈대떡과 생굴 주문!!

당연히 막걸리도 주문

가격이 6000원이고요

항아리에 막걸리 2병 들어가요




손님 없는 곳으로 한컷





술 꾼 아재들은 이 순간이 

제일 설레는 순간 ㅎㅎ





생굴이 먼저 나왔습니다

아니 뭘 이리 많이 주시나 했는데

밑에 횟집에서 까는게 있었네요^^;;




빈대떡도 등판

두툼합니다




동료랑 막걸리 한잔 하면서

회포를 풀었네요~

근처에 들리시면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