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SNPE 다나손 구입기

by 빵덕아 놀자 2018. 7. 21.

SNPE 다나손 구입기


요즘 섬육근육통 증세가 완화된 이후로

등의 통증을 잡으려고 여러가지 구입했는데요

그중에 SNPE 다나손을 구입하였습니다


후기에 잘쓰고 있다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많이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용법이 따로 있는거 같은데

등을 풀어야 하는데 

깔고 눕기엔 높이가 너무 높네요



배송비 포함 3만3천원 입니다

상자가 깔끔하네요





여러가지가 있네요

저는 민트로 구입했습니다

나무손 로우는 어떨까 모르겠네요




상자에서 꺼냈습니다

젖소의 유두 같이 생긴게 두개가 올라와있습니다

이게 마사지를 하는 거 같습니다




바닥 모습입니다






그런데 위에 눕기는 좀 어렵고요

등산복 벨트에 묵어서

앉아서 높이를 조절해 가면서

척추를 따라 눌러주면 시원한데 너무 번거롭네요





총 4개를 구입했는데

폼롤러랑 땅콩볼을 자주 쓰게되네요

등이 아프신분들 참고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