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성모텔 라끄드보통 좋네요

by 빵덕아 놀자 2018. 4. 10.

화성모텔 라끄드보통 좋네요



지난 연말 화성시로 출장가서

어플로 예약한 라끄드보통

하룻밤 묵어보니 정말 좋네요




조명이 예쁘네요

작년말이라 너무 추워서 빨리 들어 갔어요




복도도 깔끔하네요





침실도 호텔 같아요

가격은 저렴한데 말이죠

성수기에는 방잡기 어렵겠어요

저희는 평일이라서 쉽게 잡았습니다




침대앞에 TV도 있고요






컴퓨터도 2대가 있습니다





화장실도 고급지지요??





일반 모텔보다 훨씬 좋네요





목욕용품도 잘 구비되어 있고요





저녁먹고 동료랑 포스팅 해도 되겠어요

하지만 소주한잔 하겠지요??




화성 라끄드보통은 창밖으로 뷰가 끝내줍니다




초점이 유리창 때문에 안잡히네요 ㅜㅜ

화성모텔 라끄드보통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