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뚜기 굴진짬뽕 굴짬뽕 라면이 나왔네요

by 빵덕아 놀자 2017. 12. 10.

오뚜기 굴진짬뽕 굴짬뽕 라면이 나왔네요


어제 마트에 갔다가 발견한 굴진짬뽕!!

요세 라면은 오뚜기꺼로 먹는데

갓뚜기가 신제품 출시 했네요 ㅎㅎ


그제 동네에서 굴짬뽕 먹고 감동했는데

집에서 간편하게 먹어 보겠습니다


물이 500ml들어가네요

스프가 3가지 입니다



두개니까 1리터 입니다

냄비에 표시되어 있네요




면이 굉장히 얇은면 입니다

스프는 3가지 고요



첨에 건더기스프를 넣습니다




물이 끓기 시작하면

액체스프와 면을 같이 넣습니다




3분간 끓여 줍니다

굴 건더기가 보이네요 ㅎㅎ




3분후 유성스프를 넣어주면 끝!!




집사람이 김밥을 만들었네요




오늘 눈도 많이오고

집에서 김밥과 굴진짬뽕으로 점심해결




면이 굉장히 얇아요

해장할때 소화 잘되라고 그런가??

한번 드셔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