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고 테크닉 42057 초경량 헬리콥터 리뷰

by 빵덕아 놀자 2017. 12. 10.

레고 테크닉 42057 초경량 헬리콥터 리뷰


도현이가 시험을 잘봐서

레고하나 사주기로 했다길레 이마트에 갔습니다


근데 고르기만 하고 선택을 못하길레

이제부턴 레고 테크닉으로 가는게 어떻겠냐고

쉬운 초경량헬리콥터를 권했더니

해보겠다고 해서 구입 했습니다


레고 치고는 저렴하게 2만원 ㅎ

캐릭터 값이 안나가서 그런가??


레고 테크닉 42057 울트라라이트 헬리콥터

도현이가 어플도 있다고 합니다



2in1 이라서 설명서도 2권 들어 있습니다




레고 부속3봉지와 스티커가 들어 있네요





도현이 개인용 상에서 만들기 시작!!




블럭을 색깔별로 선별작업을 하는데

책상이 좁아서 하나더 폈습니다




조금한 손으로 오믈딱 조물딱 잘 만드네요



엔진모습 입니다

실린더가 움직인다고 시현 하는중



실린더가 정말 왔다갔다 하네요 ㅎㅎ




기어가 많이 들어 갑니다

도현이가 힘들었다고 하네요




오호 거의 완성 되었습니다!!

뒷바퀴랑 푸로펠러만 달면 끝난다고 합니다




짜쟌 완성!!

정말 디테일이 살아 있네요

뒷날개 방향키도 돌아 갑니다




위의 프로펠러가 돌아가면

뒤의 작은 프로펠러도 돌아 갑니다

엔진 실린더도 돌아가고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