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성횟집추천 대림수산직판장 과 바다향기

by 빵덕아 놀자 2017. 12. 8.

안성횟집추천 대림수산직판장 과 바다향기



며칠전 안성에 탄냄새제거 출장 갔다가

동료가 저녁을 산다고 하여 숙소 근처에 갔다가

발견한 대림수산직판장 과 바다향기

너무 맛있게 먹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숙소인 공도읍에서 조금 걸어서 도착한

대림수산직판장과 바다향기..

처음엔 몰라서 바다향기에 들억가서 주문하려고 했지요




대림수산직판장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추천어종에 4번 방어+참숭어 45,000원짜리 주문 했습니다

여기서 계산을 하면 옆으로 넘겨 주십니다

노량진 수산사장 같네요





어항에 여러 해산물이 있네요

바다향기로 가보겠습니다



개업한지 얼마 안된거같아요

사람이 많아서 다른곳은 못찍었습니다.

1인당 양념비3,000원 이고요 

소주도 3,000원 입니다




6,000원에 상차림 하고는

괜찮은거 같아요

대림수산직판장과 바다향기는 같은집 이겠죠?

여쭤보질 못했네요




세꼬시 회무침인데

맛있었어요




꽁치나 샐러드도 무난했고요




드디어 회가 나왔습니다.

방어와 참숭어... 

근데 구별을 못하겠네요^^




촬영용 쌈을 싸서




소주와 먹었는데

육질이 꼬들한게 비린네나 흙냄새도 없이

참 맛나네요 ㅎㅎ



보통은 간장에 먹죠

회가 맛있으니 소주가 술술 넘어 갑니다




매운탕도 주문 5,000원 일거예요



남는 회는 샤브뱌브로 먹었습니다

출장와서 성공하기 힘든데

오늘은 성공 했네요

맛있게 먹었어요~~

안성횟집 추천 합니다!!




숙소앞 편의점에서 만원에 6캔짜리 벨기에 맥주로 마무리 ㅎㅎ

주말밤 편히쉬고 계신가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