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미스터피자 씨푸드빠에야 앤 스테이크 솔직후기

반응형

미스터피자 씨푸드빠에야 앤 스테이크 솔직후기


지난주말 문자로 미스터피자 신메뉴 1만원 할인권이 왔다

마침 빵덕이도 피자 먹고 싶다고 하고..

그래서 주문 했습니다


레귤러는 안되고 라지만 적용 됩니다



엣지를 치즈캡으로 추가했습니다.




관자와 새우 오징어가 들어간 

씨푸드빠에야!!

오 저는 해산물을 좋아하는데

기대가 됩니다.




새우도 큼직하고 좋았는데

해산물이 짜네요

치즈맛도 마요네즈랑 케찹이랑 섞은맛 ㅎ

맛있는데 확 느낌은 없네요




아들이 좋아하는 스테이크

차라리 기대 안했는데

달콤한 레드와인 소스와 고기맛이 

괜찮습니다 ㅎㅎ




벌써 전반전이 끝나고 후반전으로 ㅎㅎ



엣지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피자캡 으로 추가 했는데

도우도 얅고 맛있네요

피자캡은 45,000원 추가 입니다




저는 스테이크가 더 맛있네요^^

할인권 써서 잘먹었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